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4월 다시 시작된 '블로그 임대 원합니다(선입금&계약서)'의 폭격

정보보호와개인신용

by whitedog 2019. 6. 6. 13:07

본문

반응형

본인확인제가 시행된 이후 개인계정의 단가는 많이 올라 있다.

갈수록 엄격화 되니 예전 실명인증만으로 가입하던 떄가 아닌지라 점점 더 올라갈 듯 하다.

때문에 각종 리뷰들을 남기고 온라인마케팅을 해야하는 광고홍보담당이나 대행사들도 정상적인 계정을 구하는게 쉽지가 않아졌다.

그러니 1년  계정임대, 카테고리 할애, 선입금, 계약서 필수작성, 불법 콘텐츠 안써요 등을 공통적으로 제시하면서 혹하게 한다.

 

다음은 2019년 4월  무뇌충 스팸을 제외한 정상적인 수신 메일의 현황이다.

멍청한 한놈만 빼고는 다 예쁜 여자이름이다. (이왕 보내려면 여자이름으로 보내야징~ 그래야 낚일까 말까 할텐데) 

 

<4월에 13건 5월 2건>

멍청이들이 내용을 잘못 쓰거나, 발송서버를 븅딱같이 보내서

자동스팸으로 걸러진 것은 제외 

 

대량으로 복붙하는 각인데, 어떤 사람은 명함이미지에 핸폰 전번 까지 남긴다.

실제인지 아닌지야 알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확인하려고 전화하는 것도 븅신질이고. 실제 본인인지도 알 수 없을일이다.

보통은 카톡아이디를 남기고 있다. 뻔한 이유다.

 

내용을 한 번 보도록 하자. 빨간펜으로 설명을 하도록 하겠다.

 

 

1.

 

처음뵙겠습니다. → 그래, 안녕? 나도 첨봐, 뉴규?

합법적인 절차에서 최대 200만원의 임대료를 선입금제로 드리고 광고진행을 할수 있을까요? → 오~!!! 굳!!! 근데 아래 2번 메일 보면 300이래. 사장한테 말해서 단가 좀 더 올려봐

 

-운영자님의 메일, 카페 등의 활동은 가능하십니다 → 너도 모르잖아 ㅋㅋㅋㅋㅋ 신삥아
-정식 등록된 업체이며, 정식사업자를 갖추고 있지 않은 업체에서는 광고의뢰를 받지 않습니다. → ㅇㅋ 일단 통과
-1:1맞춤 계약서 작성으로, 개인정보 부분에서도 확실하게 보장해드립니다 →  웅? 레알? 효력은 있는겨?
-불법광고시 계약은 언급없이 자동파기가 원칙이며, 기간 종료시 기존상태 그대로 유지해서 다시 반납해드리고 있습니다. → 구라아녀? 자동파기 원칙인 큰~~~ 보험회사들도 쓰레기통에 그냥 버리더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실제 이해하고 있니?
-운영주님께서는 계약금 반환의 의무는 없으시며 저희는 배상의 책임을 다한다는 조항 또한 있습니다.→ 먹튀하면 끝인디? 소액이라 소송걸어도 배보다 배꼽이 더 커. 사업자야 바꾸면 되고. 배상보험은 어디 들었는지 배상조건은 뭔지 그 계약서 먼저 보내봐


물론 기준치에 적합하신지 확인하는 간단한 테스트도 진행중입니다. → 간보냐? 건방진 새기를 봤나.
 

한줄의 원고를 드리면, 복붙 혹은 타이핑
하셔서 포스팅해주시는 테스트입니다.

대부분 통과되시며, 모바일 작성도 가능합니다 → 나야 c랭크 이전거니께 당연 통과지 10년도 넘었어

테스트만 먼저 받아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  아몰랑. 불안해. 싫어

까까0아이디 ******09  →  다 한 패거리 아녀?

이런 내용이 대부분이다. 별로 다를 바도 없다.

또 하나를 보자.

 

 

2.

 

안녕하세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 전문 마케터 김XX이라고 합니다.→  넌 이름이 이뻐서 메일 열람했다. 넌 성공했다.
저희 회사에서 광고게재를 위한 블로그를 찾던 중,
my799cc님의 블로그가 저희기준에 부합하셔서 기간에 따른 쉐어료를 지급하고 운영주님의 블로그에 광고 활동을 해볼 수 있을까 하여 연락드렸습니다.

쉐어료는 기간에 따라 최소50 ~ 최대300이며, 전액 선입금으로 진행되어지고 있습니다.→  1번 회사보다 100만원 더 많네. 근데 이거 받고 나중에 문제생기면 소유주 독박아니냐? 대행사들 잦은 인원변동으로 책임지지 못하는 사태가 우려됨. 너도 곧 짤릴 건데 뭐.(물론 로봇인 경우가 대다수임)
광고의 경우 병원, 법률, 뷰티, 맛집, 학원, 여행, IT 계열의 키워드 위주로 광고 진행중에 있습니다.
계약 후에도 블로그활동을 제외한 모든 네이버 타기능(메일, 카페, 클라우드, 네이버페이등등)들은 사용가능하시며 
실시간으로 저희가 어떠한 광고게재가 되어지는지까지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  지랄한다. 각종 인증메일, 비번알림메일, 보안메일....니들중에 누가 엿볼줄 알고 주니? 물론 핸폰 등 본인인증으로 싹 전멸시켜버리면 되는데 그때는 이미 내 블로그는 패망각일 거다. 네이버에서 퇴출당했겄징.
(블로그활동도 가능하신 카테고리쉐어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물론 포스팅이 어느정도 상단에 자리가 잡히는지 검색지수를 확인하는 간단한 테스트 이후 진행이 되어지고 있는데요! 
포스팅이 상단에 노출되는 것이 방문자수/ 또는 포스팅개수에 영향을 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테스트라도 한번 진행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  싫은대? 월 3백이면 생각해 볼게.

더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자 또는 메일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단 넌 이름이 이쁘니께 만나서 얘기해보도록 하장. 이름과 매칭안되면 넌 현장에서 사살한다.
감사합니다.
 
김XX Marketer

T. 010-****-**** →  전화를 해볼까 말까 전화를 해볼까 말까 전화를 해볼까 말까 ~♩♬♪
(업무특성상, 전화주시기 전에 문자 한통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 mb******0@naver.com

2건의 메일을 보시면 아마도 비슷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물론 정상적으로 잘 운영하는 업체들도 있을 것이긴 한데, 선택은 개인의 자유이니 뭐라 할 수는 없겠지요.

다만 본인인증(본인확인)된 실제 계정을 대여한 이후에 어떤 일이 발생할지는 아무도 예상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불법적인 콘텐츠를 쓰지 않으며 계약서도 작성한다고는 하나, 그 효력 여부도 알 수 없고, 접속않던 계정에 오랜만에 로그인해 보니 각종 븅딱같은 내용들이 주루룩 게시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보이스피싱 처럼 역이용 하는 중국+매국한국인 들이 있어 생략합니다.

아무튼 이런 메일들 많이 받으실텐데 덜컥 OK하지 않았으면 하네요.(물론 다 나쁜 회사들은 아닐 겁니다. 일부....일부는 그럴 수 있다는 우려.)

1년간 아무일 없었어도 1년 후 3년 후 어떻게 될지 모를 일입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볼까요?

어쩜 이새기들은 한결같이 메일 내용도 창의력이 없음.

이름이 이뻤던 메일 하나.

 

 

3.

 


안녕하세요 my799cc님 : )
저는 네이버 블.로.그 전문 마.케팅 업체에 근무중인
마.케.터 홍XX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이메일&게시판에 도배하던 걸 복붙했네. 로봇성능이 참.... 단어 중간중간 점 찍은거 보소. 성의가 없네.

my799cc님의 블.로.그가 저희가 찾고자하는 기준에 부합하여서
'블.로.그 기 간제 렌.탈' 을 제안드리고 싶어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  쩜 좀 그만 찍어 초보 색히야 ㅋㅋㅋㅋㅋㅋ. 스팸 통과한거는 열일했다. ㅋㅋ

 

● 기 간은 6개월 / 1년을 가장 많이 선택하시며 (단기로도 가능합니다.)
임.대료는 my799cc님과의 신뢰를 위해 당일 전액 선.입.금으로 진 행됩니다. (업계 최고 금.액 보장)

→  업계 최고 보장이면... 숙식제공은 기본으로 가족같은 분위기도 써줘야지 !!!! 아 창의력이 넘 없어 이색히...

 

● 계.약 진행시 법적 효력이 있는 1:1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가장 많이 우려하시는 불법 광.고, 개인정보유출등에 관한 조항이
확실하게 명시되어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전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너부터 불법 스팸 같은데?ㅋㅋㅋㅋㅋㅋ

● 저희는 품질 관리 전문 부서가 자리하고 있어 하나의 포.스.팅도 네이버 로 직에 따라 정교하게 작업한 뒤 게.시하고 있습니다.
재 계.약률이 매우 높은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ㅋㅋㅋㅋㅋㅋ품질관리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마침표 남발 좀 그만해라 읽기 힘들다

 

● 계.약 기간 동안 블.로.그 활동을 제외한 모든 활동 (메일, 카페 등) 정상적으로 가능하시며 → 위에 저새기들도 똑같은 멘트던데 ㅋㅋ 
기존에 포.스.팅하셨던 글은 수정 및 삭제를 하지 않으므로 계.약종료 후 다시 정상적으로 이 용 가능하십니다. →  그걸 믿으라고? 너도 내블로그 주인되는데 빡치면 다 지울 수 있잖아 ㅋㅋ 블로그 초기화 시키고 튀면 끝 ㅋㅋㅋㅋㅋㅋㅋㅋ

의향있으시다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려도 될까요 ? : D
답변은 메일이 아닌,
카.카.오.톡 or 전화로 부탁드려요~! →  일단 면접부터 보자. 이름 예쁘다야.

 

카.카.오.톡 h.XXXX.2

☎ 010 XXX 0XXXX →  낚시꾼이 상담해 줄거 같은데? ㅋㅋㅋㅋ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  난 너의 마음을 기다릴게.

 

... 그러하다

 

 

 

<요약>

- 2019년 4월 블로그 임대 폭격이 대량으로 시작됨

- 내용은 다 비슷함

- 님 계정에서 대량 스팸보낼 수도 있음. 불법광고 안한다고 보장도 못함.

- 암튼 개인계정 임대 후 뒷감당은 여러분의 몫 

- 함부로 이런거 하지 마세염. 온라인 보이스피싱과 마찬가지로 새우.젓됩니다.

 

<TO. 로봇 or 초짜들>

이거 쓰면 저런 메일 나에게 더 늘어 날 거라는데에 500원 건다. 그런데 리뷰할 건 내가 알아서 하니까 그만 보내라.

정상적인 업체도 있을 것 같은데 그래도 보내지 마라.

※ 보내려면 씽크빅 6개월 수료증 먼저 보내고 창의력 담아 정성껏 써서 다시 보낼 것.

 

<참조> 2017년 2월  http://my799cc.blog.me/220942204509 

"블로그 삽니다 or 카테고리 하나 임대" 쪽지 스팸의 현황(스팸 또는 쪽지 제안 현황 공...

개뻘글 블로그를 시작한지 딱 10년 차가 되었다.10년을돌아보면 개인정보유출 사건들이 많았ek. 유출당한 ...

my799cc.blog.m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